넬라 판타지아는 영화 <미션>의 삽입된 곡으로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가 작곡한

‘가브리엘의 오보에(Gabriel's Oboe)’곡에 팝페라 뮤지션 사라 브라이트만이 부른 곡으로,

사라 브라이트만은 이 곡에 가사를 붙여 노래로 부르기 위해 2년여 동안 두 달 간격으로

엔니오 모리꼬네에게 편지를 써서 허락을 구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란 이탈리아어로 '내 환상 속에서'란 뜻을 갖고 있다.

 

 

 

넬라 판타지아(Nella Fantasia) - 남성합창

 

 

넬라 판타지아 (원곡: 가브리엘의 오보에)

Nella fantasia (Gabriel's Oboe)

 

            

Nella fantasia io vedo un mondo giusto

넬라 판타시-아 이오 베-도 언 만도 추-스토

내 환상 안에서 나는 한 세계를 보았습니다. (나는 환상속에서 나는 바른 세상을 봅니다)


Lo tutti vivono in pace e in on-esta

리 투-티 비바노 인 파체 에-인 오네스타

그곳에는 모두 정직하고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평화롭고 정직하게 사는 세상을)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이오 사뇨 다니메  케  소노  셈-프레  리-베레

내 꿈에서 나는 항상 자유롭게 살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카멜- 레 누볼레  케  볼-라노

구름이 떠다니는 것처럼 (저기 떠 다니는 구름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피엔  두마-니타 인 폰도  라-니마

영혼의 깊은 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깊은 곳까지 박애(자비)로 충만한 영혼을)


 

Nella fantasia esiste un vento caldo

넬라 판타시-아 에시스테 언 벤-토 칼-도

나는 환상 안에서는 따뜻한 바람이 있었습니다. (나의 환상속에는 따뜻한 바람이 붑니다)


Che soffiasulle citta, come amico

케 소-피아-수울-레 치타  캄  아미코

도시 안에서 숨을 쉬는 것 같이, 좋은 친구와 (친구처럼 세상에 편안하게 부는 바람이)


Io sogno d'anime che sono sempre libere

이오 사뇨 다니메  케  소노  셈-프레  리-베레

나의 영혼의 꿈은 항상 자유롭습니다. (나는 항상 자유로운 영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Come le nuvole che volano

카멜- 레  누볼레  케  볼-라노

구름이 떠다니는 것처럼


Pien' d'umanita in fondo l'anima

피엔 두마-니타  인 폰도  라-니마

영혼의 깊은 곳에 있는 풍부한 부드러운 마음씨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넬라판타지아! 우여곡절 많았던 합창 음악과 감동, 유머가 넘치는곳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넬라판타지아! 우여곡절 많았던 합창
 
남자의 자격 멤버 이경규, 이윤석, 김국진, 윤형빈, 김성민, 김태원
 
카리스마의 정석 - 박칼린 선생님


천상의 목소리 - 배다해


파워 디바 - 선우

처음에 솔로를 배다해씨가 준비했었는데 예쁜 음색에 비해 파워가 떨어져서 마지막에는 선우씨가 솔로로하며 배다해씨가 화음을 넣었지요!
 
ㅋㅋㅋ 어제 보고서 감동먹었는데.. 크흐.. 다시보니 또 감동이네요
 
근데 놀라운건... 선우씨가 85년 생이라는거...

 

퍼온곳 : http://cafe.daum.net/paebongds/

 

 재미있고 눈물겨워서 퍼왔습니다. 

 



P 워나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LATE QUARTET  (0) 2013.08.01
플라밍고  (0) 2011.05.29
아차산 보루  (0) 2011.01.02
멕시코 문물  (0) 2010.06.22
천자문이야기-살신성인  (0) 2010.03.18

+ Recent posts